본문 바로가기
캠핑 그리고 여행/국내여행

제주 시내 호텔 에어시티 제주 호텔 공항에서 5분거리 / 호텔 에어시티 온돌방

by 광교새댁 2020. 8. 24.

제주 공항 5분거리의 신제주 호텔 에어시티 제주

 

제주 공항과 5분거리로 공항과 초 가까운 에어시티 제주 호텔에 묵었다.

조카와 함께한 이번 여행은 온돌방으로 선택했다.

 

source: 에어시티 제주 홈페이지

호텔 에어시티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삼무로 56

제주 연동 및 제주 시내에 위치한 에어시티 제주는 접근성이 아주 좋다. 시내 맛집에 걸어갈 수 있을만큼 교통편이 좋으며 공항과 5분거리로(2km 내외) 하루 짧게 묵기에도 적합하다.

 

호텔 에어시티 제주의 외관은 이렇게 으리으리 높다. 지하 주차장으로 바로 들어가서 외관을 찍을 수 없어서 홈페이지 사진을 빌려본다..ㅎㅎ

 

 

먼저 로비에 들어서면 넓직한 리셉션이 있다. 이 곳에서 체크인을 하고 들어선다.

제주 에어시티 호텔 체크인 시작 15:00 / 체크아웃 마감 11:00

 

에어시티 제주 호텔 들어오면 좌측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다. 호텔 1층에 편의점이 있다는 것은 엄청난 편의성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일회용품이나 물 등을 수시로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작지만 알차게 채워져있는 에어시티 호텔의 편의점이다. 편의점은 새벽 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에어시티 호텔은 총 18층으로 되어 있다. 1층 편의점에 이어 2층에는 하나은행이 입점되어 있다.

주차장은 지하 1층까지만 있고, 나머지는 타워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주차장으로 진입 후 안내 직원의 가이드에 따라 주차타워를 이용해야 한다. 주차하거나 차 호출 시에 오래걸리지 않아서 그다지 불편하진 않았다.

 

우리는 7층에 위치한 온돌방으로 배정받았다. 아무래도 조카(만 3세)와 함께하다보니 온돌방이 아주 편하다. 편하게 뛰어다닐 수도 있기 때문이다.

 

 

 

조식도 운영하는 호텔 에어시티 제주이다. 사전 예약 시 정상가격보다 약 2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조식 뷔페 이용 시 이용 시간과 가격을 확인하고 데스크에 문의하면 된다. 

 

 

짠. 아늑해보이는 에어시티 제주 호텔의 온돌방이다. 딱 깔끔하게 "여기가 바로 온돌방이오~"하는 인테리어다. 티비, 거울, 전화기, 수납장, 이불세트 등 필요한 제품만 있어서 방이 좁게 느껴지지 않았다. 다만 묵었던 온돌방 뷰는 앞 건물에 막혀있어서 뷰는 그닥이였다. 어차피 밤에 도착하고 다음날 아침 일찍 체크아웃 했어야하기에 뷰는 상관 없었다.

 

 

 

요렇게 포근한 이불 세트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겨울에는 온돌방이 참 좋을 것 같다. 이불세트는 4인 기준으로 되어 있었고, 성인3명 + 아이1명이 묵기에 적절했다. 엄청 폭신폭신(호텔 침구 느낌은)하진 않지만 냄새나 오물 등은 없어서 깔끔한 기분으로 잘 수 있었다.

 

 

이렇게 입구쪽으로는 냉장고와 장롱 등이 있고, 한지문 있는 벽 쪽이 화장실이다. 저 한지문은 여닫는 문이 아니고 그냥 벽을 저렇게 꾸며놓은 것이다. 

 

 

온돌방 한쪽에는 거울과 수납장이 있다. 티비도 딱 정면에 위치해서 누워서 티비보기 꿀이였다.

 

수건이 아주 많이 가득 준비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에어시티 제주 화장실이다. 대리석의 세면대가 넓어서 사용하기 편리했다. 

 

 

그리고 한 쪽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다. 딱 기본에 충실한 제주 시내 에어시티 호텔이었다.

 

[제주시] 호텔 에어시티 제주

 

 

제주 공항에서 가까운 호텔을 찾는다면 가성비도 좋고 깔끔하고 편리성 좋은 에어시티 제주 호텔을 추천한다. 특히나 가족 단위로 온돌방을 찾고 있다면 이만한 호텔은 없을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