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그리고 여행/캠핑

캠핑 모기장 이만한거없음, 힐맨 실타프 스크린 메쉬 그늘막 모기장 / 벌레없이 쾌적하게 캠핑하자

광교새댁 2020. 9. 22. 17:57

요즘이야말로 캠핑하기 정말 좋은 날씨이다. 쾌청하고 엄청 덥지도 않고, 그치만 선선해지만큼 가을모기가 아직 많다. 그래서 캠핑용 매쉬 그늘막겸 모기장을 하나 구입했다. 바로 힐맨 실타프 스크린 메쉬 그늘막 모기장이다.

가을뿐만 아니구 봄이나 여름에도 온갖 벌레들이 난무하는 캠핑은 조금 힘들긴하다(벌레 느무 싫타)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힐맨 스크린 매쉬 그늘막 모기장이 아주 필수템이 될듯!!

빨간색 커버에 곱게 담겨있는 힐맨 매쉬 스크린 모기장이다. 갖고있는 텐트도 빨간색이라 괜히 세트같네. 세뚜세뚜

이번에 구매한 브랜드인 힐맨은 타프나 텐트도 팔고 있다. 휴대 주머니 덕분에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짜잔. 커버를 벗겨낸 힐맨 실타프 매쉬 스크린 모기장이다. 요 아이는 타프와 같이 구매해서 설치하는게 좋다. 기존에 갖고있는 타프가 있어서 폴대 4개만 추가로 함께 구매했다.

힐맨 실타프 매쉬 스크린 모기장은 요렇게 팩과 스트링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캠핑이나 비박 시에 사용하기 좋은 힐맨 실타프 전용 스크린은 구성품이 이러하다.

**중요** 폴대가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꼭 구매해야 한당!

기존에 갖고있던 타프와 함께 설치함 힐맨 스크린이다. 경량화에 초점맞춘 힐맨 스크린 모기장은 나일론 소재로 아주 촘촘하다. 이 외에도 사용해보며 느낀 장점이 몇가지 있다.

1) 스트링 끝 부분에 고리가 있어서 폴대와 쉽게 연결할 수 있다.
2) 스크린 밑부분은 스커트 처리하여 바닥과 밀착되기에 벌레를 아주 잘 막을 수 있다.
3) 지퍼 끝부분에는 벌어지지 않도록 고정할수 있는 고정클립이 있다. 요 덕분에 틈까지 잘 막을 수 있다.


4면 모두가 오픈 가능하도록 이렇게 지퍼가 달려있다. 사각형 꼭지점에 자크 4개, 그리고 가로로 양 옆면에 자크 2개로 총 6개의 입구가 있다고 볼수 있다. 입구가 많으니까 열고닫기가 정말 편했다.

물론 타프없이 힐맨 스크린만 단독으로 사용해도 무방하다. 하지만 아직까진 해가 뜨거워서 그늘을 만들기 위해선 타프와 함께 사용하는걸 추천한다.

 

 요렇게 텐트 옆에 위치한 힐맨 실타프 스크린은 벌레와의 전쟁인 ㅠㅠ하계용에 정말정말 필수템이다.

더 추워지기 전에 힐맨 실타프 스크린과 함께 가을 캠핑을 온전히 즐겨야 겠다. 벌레를 무지막지하게 무서워하고 싫어하는 내가 힐맨 스크린을 이제야 사다니 ㅠㅠ 역시 돈이 최고다!